부산 기장 카페 덕미 오션뷰 디저트 맛집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부산 기장 카페 덕미 오션뷰 디저트 맛집

by happy angel 2024. 3. 26.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오션뷰 카페

덕미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기장 바닷가에 아지자기하고 예쁜 카페들이

많지만 이번에 가본 덕미는 정말 소박하면서

아담하고 힐링되는 그런 편안함을 주는

카페였어요~

 

커피맛도 아주 좋고 디저트도 특별해서

또 가고싶어지는 카페이기도 했구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암해안길77

주차 카페앞 바닷가 앞에 주차가능

 

 

카페 덕미 입구에요~

이름도 특이하죠~ 덕미 라고 입구에 영어로

적혀 있어요^^

 

 

건물이 특이하게 두채로 이루어져 있어요

주문을 하고 먹을수 있는 건물 한채와

바로 옆에 뷰를 보면서 음료를 마실수 있는

공간이 또 있더라구요~

 

 

 

바로 여기가 두번째 건물이에요~

우리는 여기에 자리가 나서 자리를 잡았어요~

건물 두채 다 자리가 엄첨 많지는 않아서

웨이팅 한는 사람들도 꽤 있었어요~

다행히 우리가 들어갔을때 딱 한자리 

남아서 바로 앉았지만요~

 

 

 

 

 

바로 이자리!! 운좋게 창밖을 바라보면서

커피를 마실수 있는 좋은 자리가 났지모에요~

오션뷰가 너무 예뻤어요^^

 

 

주문하기전에 내부를 살펴보았는데

전체적으로 편안한 집같은 그런 느낌을

주는 곳이었네요~

 

 

 

이제 주문을 하러 옆건물로 이동했어요~

 

 

여기도 사람들이 꽤 많이 있더라구요~

오션뷰 보면서 커피를 즐기는 여유~

 

 

카운터가 보이구요~ 그리고 디저트가 있는

테이블이 있었어요~

 

 

 

 

특이하게 돌판 위에 디저트 종류를 올려

두었는데 보기도 편하고 뭔가 더 고급진

느낌도 있었어요~

 

 

여기는 치즈케이크 종류가 많아서 

주력인것 같더라구요~

우리도 오레오 치즈 케이크를 하나 픽

했어요~

 

728x90

 

 

 

 

 

아~ 보늬밤 치즈 케이크도 먹고 싶은데

너무 고민했어요 ㅠㅠ

근데 점심을 먹고 바로 왔게때문에 너무

여러개를 시킬수는 없고,,,, 하,,,,

 

 

그래도 미니 딸기 프레지에는 꼭 먹고

싶더라구요~ 또 딸기를 너무 좋아하는

1인인지라... ^^

 

 

딸기 티라미수도 맛있어보였는데 남편이

티라미수를 별로 안좋아해서 포기...

 

 

 

 

커피는 시그니처인 로얄 바닐라 라떼를 

두잔 주문했어요~ 하나는 따뜻하게 또

하나는 아이스로 주문 완료!!!

 

 

 

 

 

다시 두번째 건물로 돌아와서 내부 사진도

찍고 음료와 디저트를 기다렸네요~

여기는 직접 가져야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짠~~ 드디어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를 

가져다 주셨어요^^

 

 

진짜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창밖 오션뷰를 보면서 이 맛있는 것들을

먹을 생각을 하니 너무 행복 그자체!!

 

 

반응형

 

 

 

와~ 요 오레오 치즈 케이크 진짜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주 꾸덕하고 묵직한게

정말 또 와서 먹고싶어지는 맛!!

 

 

미니 딸기 프레지아도 진짜 부드러운

생크림에 딸기와 커스터드 크림의 

조화도 너무 좋았어요~ 넘 맛있어~~

 

 

시그니처인 로얄 바닐라 라떼!!

진짜 지금껏 먹어본 바닐라 라떼중 단연

최고였어요~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진짜 고소하고 풍미가

장난아닌거있죠~

 

 

남편은 아이스로 주문했는데 아이스도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는 디저트와 예쁜 풍경!! 이게 바로 

힐링 아닌가요?

여기는 정말 또 오고싶은곳이에요~

 

 

 

 

여러각도로 사진을 찍는 재미도

있었고 햇살이 좋아서 정말 편하게 

즐기다 왔어요

 

 

 

 

 

 

바닐라 라떼와 디저트 자꾸 생각나는 

맛이라서 글을 작성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소박하면서도 그 속에 세련됨이 묻어있는

카페 덕미 !! 여기는 한번 오면 또 오게 

되는 마법같은 카페인것 같네요~

 

기장에 놀려오시는 분들 꼭 덕미에 가셔서

맛있는 디저트와 향긋한 커피 꼭 드셔

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