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군항제 벚꽃 여좌천 경화역 다녀온 후기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진해 군항제 벚꽃 여좌천 경화역 다녀온 후기

by happy angel 2023. 3. 28.
728x90
반응형

지금 전국에 벚꽃이 만발할 시기인데요~

오늘은 엇그제 다녀온 진해 군항제 후기를

포스팅 해볼까 해요~

저는 여좌천과 경화역을 다녀왔어요~

주차 꿀팁과 여러가지 정보를 공유할게요~

 

( 진해 군항제 3월 25일~ 4월 3일 )

 

먼저 저는 3월 26일에는 여좌천을 다녀왔어요~

사람이 너무 많을까봐 아침 일찍 서둘러서

출발해서 8시 정도에 도착을 했는데요~

 

주차는 평지마을공영주차장을 찍고 가시면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무료구요~

일찍 갔는데도 주차 공간이 그렇게 많이 

남아 있지는 않았고 점점 더 사람들이 빠르게

주차를 하더라구요~ 일찍 오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여좌천 모습

 

여좌천 다리 양옆으로 사람들이 많이 다니면서

사진을 찍어요~  이날 아침에는 날씨가 조금

흐렸는데 오후로 갈수록 좋아져서 다행이었죠~

아직 벚꽃이 완전히 만개해서 떨어질 때는

아니었지만 거의 80% 이상 펴서 너무 예뻤어요^^

 

여좌천 벚꽃

 

여좌 블라썸

 

사진찍는 필자의 아이들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을 찍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구요~ 아이들과 함께 벚꽃놀이 

하면서 주변에 먹거리 들을 먹으며 돌아다니기

너무 좋더라구요~

 

여좌천 모습

 

여좌천 사이에 이렇게 등불 장식을 해놓아서

밤에 가면 더 멋있을것 같더라구요~ 다음에는

어두울때 가보려구요~

 

로망스다리

 

필자의 사진

 

여좌천 다리위에서

 

다리위에서나 난간에 기대서 사진을 많이

찍길래 저도 한번 찍어보았네요^^

여좌천은 처음 와보는것 같은데 정말 벚꽃 명소라

불리울 만큼 아름답고 멋있었어요~

 

 

반응형

 

 

여좌천 벚꽃 명소

 

다음날인 27일에는 경화역으로 가보았어요~

여좌천과 쌍벽을 이루는 벚꽃 명소라고 할수

있는데요~

이날은 날씨가 너무 따뜻하고 좋아서 사진을

찍기가 너무 좋았고 월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아침부터 많이 와서 좀 놀랐어요~

 

경화역은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제가 10시쯤 도착을 했는데 이미 만차여서 

근처 주택가에 주차를 했어요~ 경화역 근처로

차를 주차하기에는 무리가 없을거에요~

 

경화역 벚꽃

 

아직 경화역에도 벚꽃이 100% 만개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너무 예뻤답니다~  3~4일 이후에는 만개해서

흐드러질듯 해요~

 

경화역 기차

 

경화역 기차와 벚꽃

 

기차옆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줄을 서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저는 그냥 옆에서만 찍었는데

정말 많은 인파가 몰렸네요~

 

경화역 철길

 

철길에서도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한적한 시간에 오면 작품다운 사진을 찍을수 

있을것 같아요~ 저희도 다음에는 좀더 일찍

와서 예쁜 사진을 남기려구요~

 

필자의 사진

 

728x90

 

필자의 뒷모습 사진

 

철길에서 필자의 사진

 

저도 철길에서 사진을 몇장 찍어보았는데

주위에 사람들이 많아서 좋은 작품을 남기진

못했지만 운치있고 멋있는 사진을 남겼어요~

철길과 벚꽃이라는 배경이 참 이색적이고

매력이 있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경화역

 

경화역 벚꽃명소

 

오늘은 벚꽃 시즌이라서 경남의 벚꽃 명소인

진해 군항제를 다녀온 후기를 남겨 보았는데요~

앞으로 일주일은 더 활짝 피어있을 예정이니

아직 안다녀오신 분들이 있으면 꼭 시간 내서

한번쯤 다녀오셨음 좋겠네요~

 

봄에 벚꽃놀이 한번쯤은 가잖아요~ 진해 군항제는

예전부터 유명한 곳이니 너무 잘 아시겠지만

지금 벚꽃의 현황과 정보를 포스팅 하면 가려고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지않을까 해서 이렇게

후기를 적어봅니다~

 

모두들 예쁜 벚꽃 보시며 행복한 봄을 만끽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