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부산W스퀘어점 메뉴 딸기 퍼레이드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빕스 부산W스퀘어점 메뉴 딸기 퍼레이드

by happy angel 2023. 3. 21.
728x90
반응형

빕스 부산점이 새롭게 광안리 W스퀘어어점에

생겼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어요~

마침 아직도 딸기 축제를 하고 있더라구요~

저번에 창원점에 다녀온 후로 한번 더 딸기축제를

다녀오고 싶었었는데 부산점 새로운 매장도 

구경할 겸 다녀왔네요~

 

빕스 부산 W스퀘어점

 

건물에 주차를 하고 3층으로 올라가면 빕스가

나와요~ 최초 1시간 무료주차고 빕스에서 

식사하면 2시간 무료주차권을 주니까 총 

3시간은 무료인거죠~

 

빕스 입구

 

입구부터가 다른곳보다 좀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네요~

미리 예약을 하고 오지 않아서 그리고 주말이고

해서 사람이 많을것을 예상하고 오픈런을 하러

일찍 왔어요~ 아침겸 점심을 해결하면 딱일듯!!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빕스 부산 내부

 

내부 모습

 

일찍 방문해서 그런지 아직은 한가로운 

분위기였어요~  음식도 막 만들어져서 더

좋겠죠?

 

창가자리

 

예약석

 

 

창가자리와 창문을 보면서 먹는 자리들은

예약석이라서 다 찼더라구요~

다음번엔 창가 자리로 예약을 해서 와야겠어요~

 

일반석

 

일반석에 앉아도 뭐 창밖은 보이니까요~

그리고 음식만 맛있게 먹으면 되죠~^^

 

이제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한번 둘러볼게요~

 

떡볶이와 쉬림프 폭립

 

빕스 하면 또 바베큐 폭립이죠~ 양념이 맛있게

베여서 여러번 가져다 먹었네요~

 

스튜

 

지중해식 씨푸드 스튜도 있었어요~ 

 

각종 샐러드

 

샐러드도 빕스 오면 꼭 먹는편이에요~

여러가지 야채들을 챙겨먹는 걸 좋아해서요~

 

모밀

 

스프

 

저는 항상 오면 양송이스프를 즐겨 먹어요~

따뜻한 스프로 위를 보호해줘야죠^^

 

 

반응형

 

 

연어

 

빕스 하면 또 연어 아니겠어요? 연어킬러는

너무 좋습니다~

 

대게

 

우리집에 대게 킬러 두명이 있는데 남편이와

아들이에요~ 둘이서 엄청 먹었어요~

 

타코 라이스와 봉골레 파스타

 

크림파스타와 로제파스타

 

빕스 파스타도 참 맛있는데 저는 주로 로제파스타를

즐겨 먹어요~ 오늘도 맛있게 먹었죠~

 

피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도 있구요~

 

쌀국수 기계

 

로봇이 만들어주는 쌀국수도 맛있어요~

볼때마다 신기하더라구요~ 

 

각종 치즈와 와인 안주

 

무한리필 와인

 

여기 빕스도 와인을 무제한으로 마실수 있게 

되어있어서 함께 먹을 치즈와 핑거푸드가

잘 되어 있어요~  저는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한잔씩만 마셨어요~  크림치즈와 크레커를 

함께 먹으면 완전 맛있거든요~^^

 

딸기 퍼레이드

 

딸기 퍼레이드 케이크

 

아직 3월이라 딸기퍼레이드를 하고 있더라구요~

먹음직스런 딸기 디저트 너무 좋아요~

이맘때 빕스는 여러번 와줘야 할것 같네요~

 

728x90

 

딸기 디저트

 

딸기

 

정말 싱싱하고 맛있는 딸기가 한가득이라서

딸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배터지게 먹고 가면

좋을것 같네요^^

 

딸기초코케이크

 

딸기 생크림케이크

 

초코퐁듀

 

 

음식 접시

 

우선 샐러드와 따뜻하 음식들부터 시작해서

담아왔네요~ 연어엔 화이트 와인이죠~

와인맛도 괜찮았어요~

 

담아온 음식

 

대게

 

남편이 대게만 한가득 담아왔네요 ㅎㅎ

이것만 먹고가도 개이득!!

 

와인과 치즈

 

커피와 디저트

 

배부르게 먹고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뿌시고

왔네요~ 빕스는 커피도 너무 맛있는거아시죠?

남편이랑 여러잔 마셨어요^^

 

빕스를 오면 항상 과식하게 되지만 한번씩

이렇게 와서 먹는것도 나쁘지않죠~

 

가족 외식으로 빕스만한 곳이 또 없어요~

이번에 처음 오게 된 빕스 부산W스퀘어점은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뷰도 좋아서 한번씩

주기적으로 오게 될듯한 느낌이에요~

 

부산이나 경남쪽에 사시는 분들 한번씩

광안리 오는 길에 빕스 들리시면 아주 맛있는

식사가 될것 같아서 저는 강추입니다~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보러 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