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카페 마마롱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 최고!!
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애월 카페 마마롱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 최고!!

by happy angel 2024. 8.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 애월에 있는 프랑스 디저트로 유명한

마마롱 카페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이미 유튜브나 유명 연예인도 다녀온 카페이니

만큼 핫하고 디저트가 맛있기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라 저도 정말 기대가 컸네요~

 

 

영업시간  매일 10:00~ 18:00  월요일 휴무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2783 

전화번호  064-747-1074

 

 

마마롱 카페의 외관이에요~

마치 숲속의 작은 성에 온듯한 느낌에다가

이국적인 느낌마저 들었어요~

 

 

마마롱이 밤을 뜻하는 말이라고 하더라구요~

 

 

와~ 블루리본을 이렇게 많이 받은 곳이니 정말

믿음이 팍팍 가는데요~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소품들을 전시한 것들이

눈에 들어와요~

 

 

컵이며 접시 소품들 다양하게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카페 안은 그렇게 복잡하게 되어있지않고

넓직하게 자리 배치도 되어 있어서 편안한

분위기가 흘러요~ 

나무 느낌의 의자나 브라운 계열이 인테리어가

너무 아늑해서 좋았어요~

 

 

창자자리는 이렇게 정원이 눈에 보여서 더욱

좋답니다~

 

 

자~ 이제 마마롱의 대표적인 디저트를 먼저 

살펴봐야죠~

프랑스 디저트의 맛집이니 얼마나 화려하고

예쁠지 기대가 되죠~

 

 

 

 

프랑스 디저트 종류가 없는게 없을 정도로

정말 보는 재미가 있네요~

 

 

가나슈 케이크도 너무 예쁘구요~

 

 

마마롱 케이크!! 밤이 올려져 있는데 뭘 

골라야 할지 행복한 고민이었어요~

 

 

당근케이크도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서는

왠지 밤을 소재로 한 디저트를 골라야 할것

같은 분위기~~~

 

 

생또노레 라는 디저트 정말 프랑스 황실에서

먹었을것 같은 비주얼~~ 너무 예쁘네요~

 

 

 

 

몽블랑도 정말 좋아하는 디저트인데 여기서는

얼마나 맛있을지 이건 무조건 골라야겠죠~

 

 

반응형

 

 

 

 

 

마마롱 에끌레어도 너무 탐나는 아이에요~

 

 

프랑스식 마카롱을 좋아하는데 여기가 딱

그런 마칼롱을 팔더라구요~

안먹어볼수가 없겠죠~

 

 

음료 메뉴들이에요~

달달한것들과 함께 먹을 커피가 좋겠죠~

 

 

선물용 파운드케이크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포장이 너무 예쁘네요~

 

 

원하면 홀케이크도 주문을 받네요~

 

 

 

 

베스트 메뉴인 파리 - 제주 !!! 이건 반드시 

먹어야겠다고 생각해서 골랐네요^^

 

 

 

 

 

 

메뉴와 디저트를 다 고르고 자리에 앉아서

카페의 분위기를 만끽하며 기다렸네요~

사진도 많이 찍구요^^

여기는 다양한 연령대가 와도 다들 좋아할것 

같은 그런 분위기의 카페였어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네요~

일단 먹기전에 사진을 남기구요~

 

 

디저트를 담아주는 접시화 커피잔들이 정말

여기가 프랑스야? 하는 느낌마저 들게 할 정도로

저는 너무 예쁘고 마음에 쏙 들었어요~

 

728x90

 

 

얇은 프랑스식 마카롱~ 진짜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환장한 바로 그맛!!

 

 

제가 너무 사랑하는 몽블랑~~

밤 맛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지금까지 먹어본

몽블랑 중에 최고였어요~

 

 

시그니처인 파리-제주 디저트!!

예쁜 만큼 맛도 아주 훌륭해서 먹는 내내

감탄을 했지모에요~

달달하면서 고급스러운 맛이었어요~

 

 

추가로 시킨 에끌레어~

요것도 밤 크림이 올려져 있는데 너무 고급스럽고

맛있는 에끌레어였어요~ 강추!!

 

 

달달한 것과 어울리는 커피맛도 아주 일품~

 

 

라떼도 아주 맛있어서 여긴 디저트 커피 모든게

완벽하다 느꼈네요~

 

 

 

 

이렇게 디저트를 먹는 순간 너무 행복하죠~

밥보다 디저트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는

너무 좋은 하루였어요~

 

....

 

 

 

 

 

 

 

 

카페의 분위기와 디저트 커피의 조합!!

여기는 꼭 다시 와보고 싶은 제주 카페 1위

라고 당당히 말하고싶네요~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야외 테이블이 있어요~

비가 와서 밖에서 즐기는 사람들이 없었는데

날씨가 좋을때는 경쟁이 치열한 자리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커피를 올려놓고 사진을 몆장 찍어보았네요~

 

 

바깥 자리도 날씨가 좋았다면 사람들에게

너무 인기였을것 같아요~

분위기가 정말 좋거든요~

 

 

 

오늘은 이렇게 제주 애월에 있는 마마롱 카페를

소개해 보았는데요~

저는 정말 다시 와보고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무조건 다시 와서 못먹어본 디저트 들과 다시

먹어보고싶은 디저트를 꼭 먹을거에요~

 

제주에서 프랑스를 느끼고 싶어하시는 분들

꼭 마마롱 가보세요~

정말 분위기에 맛에 반해버릴꺼에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