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카페 엔드투앤드 송정해변 정원뷰가 너무 예쁜곳
본문 바로가기
Travel

강릉 카페 엔드투앤드 송정해변 정원뷰가 너무 예쁜곳

by happy angel 2023. 10. 24.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강릉 여행을 갔을때 들렸던 카페

엔드투앤드를 소개해 볼까 해요~

정원뷰가 너무 예뻐서 정말 감탄을 했던

카페였는데요~ 같이 갔던 가족들이 모두

멋있다고 저의 카페 픽을 칭찬했지요^^

 

 

영업시간  매일  11:00~ 22:00

주차  카페 앞 주차장 있음

 

 

점심을 먹고 커피를 마시러 들렸던 

엔드투앤드는 강문해변 옆에 있어서 

커피 마시고 해변을 거닐수도 있기때문에

위치도 정말 좋더라구요~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보았어요~

역시 핫플은 핫플인가보네요~

들어서자마자 주문하는 줄이 길게 

있어서 엄마와 아이들은 먼저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저와 남편이는 줄을 서서 

주문 차례를 기다렸어요~

 

 

 

줄을 서면서 이렇게 베이커리들을 골라서

담을 수 있도록 동선이 짜여 있더라구요~

 

 

 

정말 맛있어보이는 수제 베이커리들이

쇼케이스 안에 들어있었어요^^

 

 

 

 

 

 

 

이곳에서 유명한 것이 또 크로플이라고 

하더라구요~

여러가지 과일들이 올라간 크로플이 정말

맛있어보였네요~

 

 

 

무화과철이라서 저는 무화과크로플이 제일

눈이 띄었는데요~ 진짜 예쁘게 만들어진

모습에 반해서 다 먹어보고 싶었네요^^ 

 

 

 

반응형

 

 

 

케이크 종류도 다양한 편이었구요~

 

 

 

 

 

우리 차례가 되어서 주문을 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리치 블라썸, 패션 후르츠

이렇게 음료를 주문하고 디저트는 너무 

배가 불렀기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크림치즈브라우니로 골랐어요~

 

 

 

주문을 하고 정원으로 나왔는데 여기는

정말 자연이 그대로 카페안에 들어있는

듯한 그런 멋진 곳이었어요~

 

 

 

날씨가 좋아서 사람들이 대부분 야외테이블에서

즐기는 모습들이 보였구요~

 

 

 

카페 안이 꽤나 넓어서 걸어다니며 산책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나무들이 울창하고 

억새며 잔디들이 너무 평화로워보이더라구요~

 

 

 

 

 

이곳의 시그니처 자리는 바로 여기!!

연못 안에 소나무가 있는 자리에요^^

 

 

 

어떻게 이런 발상을 하셨지? 할 정도로

너무 아름답고 예쁘더라구요~

 

 

 

물 안에 소나무도 멋진데 그것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수 있도록 꾸며 놓으신것이

정말 엔드투앤드의 장점이 아닌가 싶어요~

 

 

728x90

 

 

 

 

 

주문한 음료가 나와서 소마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진짜 너무 예쁘지않나요?

 

 

 

 

 

 

 

이렇게 자연을 바라보면서 음료와 커피를

마시니까 너무 힐링되는 기분이었네요~

엄마도 너무 좋아하셨구요^^

 

 

 

패션후르츠에이드 너무 상큼하고 맛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색깔이 너무 예븐 리치블라썸은 리치 맛과

달달한 맛이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커피도 약간 산미가 있는 고소한 스타일이라

너무 좋았구요~

같이 주문한 브라우니는 진짜 수제로 만들어서

그런지 진짜 구덕하고 맛있어서 아이들이

순삭했네요 ㅎㅎ

 

강릉에 오면 항상 바다가 보이는 카페만

갔었는데 이렇게 정원이 아름다운 카페도

너무 좋더라구요~

 

강릉 오시면 꼭 엔드투앤드 가보셔서 멋진

풍경도 감상하시고 예쁜 정원에서 사진도

찍고 힐링하고 가셨음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