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새우리 딱새우김밥 제주공항 근처 맛집
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시새우리 딱새우김밥 제주공항 근처 맛집

by happy angel 2023. 8.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주에서 먹은 첫끼 제주시새우리

딱새우김밥을 소개해 볼까 해요~

아침 일찍 비행기를 타고 도착을 하다보니

아침 먹을 곳이 마땅치도 않고 작년에

너무 맛있게 먹었던 딱새우김밥이 생각이

나지 모에요?^^

 

그래서 바로 제주시새우리로 갔어요~

공항 근처이고 9시에 영업을 시작하니까

아침으로 먹기 딱이에요~

 

영업시간  매일  09:00~19:30

 

 

 

제주시 공항이랑 멀지 않고 찾기도 쉬워요~

간판이 조그맣게 제주시새우리 라고 적혀있죠~

 

 

 

 

 

 

가게 앞은 주차 단속을 한다고 하니 이렇게

친절히 붙혀놓으셨어요~ 

주차는 새우리주차장이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좋아요~ 근데 우리는 포장을

할거라서 남편이 차에서 기다리고 제가 

얼른 가서 포장을 해왔네요~

 

 

 

 

 

 

가게 내부는 우드느낌으로 아주 깔끔해요~

해물라면과 함께 먹고 가고 싶었지만

베이글집 웨이팅 때문에 포장해서 차에서

먹는걸로 계획을 바꿨네요~

 

 

 

반응형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하면 바로 만들어진

김밥을 포장해주세요~

저는 딱새우김밥 2개와 꼬막무침을 포장

했어요~

 

 

 

 

 

이렇게 먹기 편하게 담아서 봉지에 

넣어주시네요~

 

 

 

 

 

일정이 바빠서 차에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역시 너무 예쁜 김밥 비주얼!!

 

 

728x90

 

 

 

꼬막무침을 처음 사보는데 맛있어 보이죠?

 

 

 

중간에 딱새우 튀김이 들어있구요~ 위아래

노란색 밥이 있고 핑크색 같은게 양배추절임

인데 소스가 사이사이에 들어있어서 정말

조화가 장난 아니에요~

 

남편은 집에 돌아가는길에 또 사먹고 싶다고

그러더라구요^^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아이들도 뒤에서 먹어보더니 진짜 맛있다고

엄지척 했네요~

 

 

 

꼬막은 아이들이 먹기에는 살짝 매울수 

있는데 저와 남편은 맛있게 매워서 잘 

먹었어요~  딱새우김밥에 약간 마요소스

느낌의 고소한 소스가 매운 꼬막무침과

궁합이 아주 좋았네요^^

 

오늘은 제주시새우리 딱새우깁밥을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제주공항 근처에서 간단하게 먹을 맛집을

찾으신다면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하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