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 이보다 멋진 오션뷰는 없다!!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부산 기장 카페 웨이브온 이보다 멋진 오션뷰는 없다!!

by happy angel 2023. 5.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부산 기장에 있는 카페 웨이브온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이름에서부터 풍겨오는 파도의 느낌!!

네~!! 바로 오션뷰가 아주 멋진 카페랍니다~

이번에 친정 아빠 모시고 가족들과 함께

갔는데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젊은이들의 핫플이기도 하고 이렇게 부산에

놀러오신 어른들께도 너무 좋은 볼거리가 

풍성한 그런 카페이기도 하죠~

 

웨이브온 카페 외관

 

웨이브온은 건물 형태가 아주 독특하고

멋있어서 잡지에도 실리고 상도 받았던

아주 유명한 건축물로도 알려져 있어요~

 

건물 들어가는 입구

 

입구도 정말 힙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건물 틈새로 바다가 보여서 들어가면서부터

설레임이 한가득이에요~

 

입구 옆 바다 모습

 

입구 옆에 이렇게 잔잔한 풀장 비슷하게 

꾸며져 있고 그 너머로 바다가 펼쳐져 보여서

이곳에서 사진들을 많이 찍더라구요~

저도 물론 사진을 찍었구요^^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로 연결되어서

주문을 하고 들어가게 되는 순서로 정해져 

있어요~ 음료와 디저트류를 주문하고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카페의 모든 뷰와 볼거리들을

감상할수 있는거죠~

 

디저트 종류

 

케이크 종류

 

케이크 종류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커피와

함께 먹기에 딱인 예쁜것들로만 채워져 있어요~

 

 

음료 메뉴

 

커피와 음료

 

음료는 커피와 여러가지 라데 에이드 차 등이

있어서 골라 마실수 있는 메뉴들이 다양해요~

커피 종류가 많아서 골라 마실수 있네요~

우리는 오기전에 일식 코스를 먹고 와서

배가 너무 불렀기때문에 케이크는 패스하고

커피와 음료만 주문했어요~

 

 

카운터 블루리본

 

카운터에 보니 블루리본이 4개나 붙어 있는

카페였네요~ 역시 카페 인테리어나 뷰로나

빠질게 없는 그런 유명한 곳이라는 인증이라는

거니까 믿을만 한 곳이죠~^^

 

 

웨이브온 야외

 

1층 테라스로 나오면 이렇게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야외 자리들이 펼쳐져 있어요~

파란 바다와 폭신한 의자 그리고 하얀 파라솔이

휴양지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서 이국적인

느낌을 주었어요~

 

 

야외 자리

 

야외 좌석

 

모두들 편안하게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며

쉬기도 하고 음료를 마시기도 하면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들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반응형

 

 

 

웨이브온 야외 자리

 

이렇게 의자식으로 된 자리도 있답니다~

생각보다 테라스가 아주 넓어서 밖에서 

음료를 마시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야외 모습

 

저희도 처음에는 밖에서 마실까 하다가

바람이 좀 불어서 저는 약간 춥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안에서 마시기로 했네요~

 

 

층별 안내도

 

층별 안내도가 있어서 찍어보았는데요~

총 1~3층까지 있고 꼭대기 루프탑이 있어요~

뷰가 아주 기대되쥬?^^

 

2층 자리

 

2층에도 사람들이 빼곡하게 앉아 있었어요

자리가 거의 차서 어디를 앉아야 하나 좀

둘러보기로 했죠~

 

 

2층 창가 자리

 

2층 창가자리도 만석이었네요~

그럼 3층으로 가봐야겠다 싶어서 이리저리

둘러보았어요~

 

 

2층 창가 뷰

 

1층과 2층 모습

 

1층과 2층 사이에도 계단식 자리가 있고

사람들로 꽉 찬것 보이죠? 와~ 역시 핫플은

핫플인가봐요~ 

 

 

3층 뷰

 

3층 창가뷰 자리인데요~ 여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좀 기다렸더니 자리가 딱 난거 있죠?^^

역시 타이밍이 기가 막혔네요~

 

 

루프탑 자리

 

자리를 잡고 나서 루프탑에 올라가 보았는데요~

우와~  바다가 정말 파랗고 하늘과 함께 보고 

있으니 마치 천국에 온 느낌이랄까?

그 어떤 휴양지 못지않게 멋진 뷰를 자랑하는

카페 웨이브온!! 정말 잘 왔다 싶었네요~

 

 

 

728x90

 

 

루프탑 모습

 

루프탑에서 본 풍경

 

루프탑에서 아래로 내려다 본 풍경인데요~

정말 그림이 따로 없죠?

실제로 보면 더 기가 막히게 예술이에요~

 

 

루프탑에서 찍은 뷰

 

음료를 받아와서 루프탑에 일단 올라가서

사진을 찍어보았네요~ 이런게 바로 인스타 갬성?

다들 이러고 찍지않나요~ 

 

 

주문한 음료

 

 

3층 자리에서 찍은 뷰와 음료

 

다시 3층 창가뷰인 우리 자리로 돌아와서 

사진을 또 찍어보았네요~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자두라떼를

시켰어요~  이날 날씨가 더워서 아아가 

너무 땡겼어요^^

 

 

주문한 커피와 자두라떼

 

커피 맛은 약간 진한듯한 아메리카노인데

아빠도 맛있게 잘 드셨구요~ 자두라떼는

독특한 맛인데 달달해서 아이들이 마시기에

좋았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뷰

 

 

 

필자의 뒷모습

 

혼자 이렇게 바다뷰와 함께 사진을 찍어 보기도

하고 커피 사진도 찍어보고 했네요~^^

우리 신랑이 항상 찍어주는 사람 역할이라서

이제 그러려니 합니다~ㅎㅎ

 

 

아빠와 가족들

 

아빠를 모시고 처음 이런 바다뷰가 있는 카페를

왔는데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이제 이런 핫플에 자주 모시고 다녀야겠어요^^

 

 

루프탑에서 필자의 사진

 

루프탑에서 신랑이 찍어준 사진인데 바람이

너무 불어서 머리카락이 날려서 좋은 사진을

건지는게 좀 어려웠지만 뭐 만족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부산 기장에 있는 웨이브온 카페를

소개해 보았는데요~ 

부산에 여행 오시는분들 또는 아직 기장 카페를

잘 모르시는 분들 여기 웨이브온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정말 핫하고

멋진 오션뷰가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곳이랍니다~

휴양지 느낌에 예쁜 건축물로 유명한 곳이니

오시면 후회 없으실거에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