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3대 빵집 남포동 비엔씨 빵순이라면 무조건 고고!!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부산 3대 빵집 남포동 비엔씨 빵순이라면 무조건 고고!!

by happy angel 2023. 5. 9.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부산에서 아주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빵집인 남포동 비엔씨를 포스팅 해볼까 해요~

부산 3대 빵집이라고 불릴 만큼 그 역사가 아주

오래  되었고 빵도 정말 맛있는거 아시죠?

빵순이라면 그리고 부산 빵지순례 하시는 분들

이라면 무조건 들려야 한다고 봅니다^^

 

비엔씨 광복점 입구

 

저도 오랜만에 남포동 간김에 들려보았어요~

빵순이가 남포동을 갔는데 비엔씨를 안들리고

올리가 없죠? ㅎㅎ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10:30~21:00 

                   금 토 일     10:30~22:00

 

바로 매장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비엔씨 매장 안

 

비엔씨 매장안

 

 

역시 여러가지 빵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네요~

여기는 젊은 사람들부터 연세가 있으신 어르신

분들도 아주 좋아하는 빵집이에요~

 

비엔씨 베스트5

 

비엔씨의 베스트 5 빵들이 친절하게 나와

있네요~ 저중에 제가 좋아하는 빵들은

사라다빵과 밤식빵 그리고 파이만주 !!

 

파이만주와 치퐁듀

 

파이만주를 가장 처음 만든 곳이 아마 비엔씨

일거에요~ 그때는 정말 혁명적인 맛?  지금은

다른곳에서도 많이 만들어 팔기도 하는데요~

원조는 비엔씨라는거~~!!

 

겉은 바삭하고 안은 팥이 부드럽고 적당히 

달달해서 어른들이 너무 좋아하시죠~ 

물론 저도 팥을 좋아해서 너무 잘 먹는 빵이죠~

치퐁듀는 치즈가 들은 쫄깃한 식감의 빵인데

이것도 정말 맛있답니다~ 

 

산도마드레느

 

산도마드레느!! 비엔씨의 대표적인 빵이에요~

부드러운 마들렌 사이에 크림이 살짝 샌드되어

있어서 우유와 함께 먹으면 환상적이에요~

이건 어린 아이들도 아주 좋아하는 빵이에요^^

 

 

머핀

 

만주세트

 

머핀 종류와 선물용으로 좋은 만주세트도 

있어요~ 

 

몽블랑

 

베스트 2위인 몽블랑~ 진짜 큼직하고 맛있게

보이쥬? 버터리한 풍미를 자랑하는 몽블랑은

담백한 빵 좋아하는 우리 엄마가 좋아하는 

빵이랍니다~^^

 

 

 

반응형

 

 

 

시오빵

 

비엔씨에도 소금빵을 팔고 있더라구요~

요즘 대세에 맞게 가야하는 빵의 길...^^

 

윈나후랑크빵

 

윈나후랑크빵은 아주 앙증맞은 크기의 빵속에

후랑크가 들어있는데 이것도 짭짤하면서

담백하니 아주 맛있어요~

 

 

소세지야채빵

 

추억의 소세지야채빵이네요~ 어릴때 진짜 

많이 먹었는데^^ 우리 신랑은 여전히 요런

빵들을 좋아해요~

 

 

치즈돌돌이 에그타르트

 

담백하고 고소한 치즈돌돌이~ 정말 달지 않고

담백한 빵에 치즈가 들어간 느낌?  질리지 

않는 스타일이라서 좋져~

 

 

통팥빵

 

통팥빵은 비엔씨에서 어르신들이 가장 좋아하시는

빵중 하나인데요~  저의 부모님도 좋아하시구요~

어른들이 정말 10개씩 사가시는 빵이에요^^

 

 

밤식빵

 

비엔씨 오면 제가 꼭 사는 빵 바로 밤식빵!!

여기만큼 부드럽고 밤도 맛있는 밤식빵을

아직 못먹어봤네요~

오늘도 하나 담아왔지요^^

 

 

728x90

 

 

모닝빵

 

밤페스츄리

 

모닝빵도 부드럽고 담백하죠~ 그리고 밤페스츄리도

인기가 많은 편이에요~

 

 

생도넛

제가 너무 좋아하는 생도넛이에요^^

아주 옛날부터 빵집 가면 꼭 생도넛을 고르는

아이였다죠~  비엔씨에 오면 너무 정겨워서

사먹곤 해요~ 여기 생도넛 아주 맛있거든요~

 

 

소보루스틱

 

소보루스틱도 정말 맛있답니다~ 소보루빵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들 환장하게 만드는 

그런 빵이죠~ 바로 저같은 사람요^^

 

 

후렌치파이

후렌치파이~ 다른곳에서는 나비빵이라고도

불리는 아주 파사삭 거리는 그런 식감에 달콤한

시럽같은 잼이 발려져 있어서 간식용으로 정말

인기 있는 빵이에요~

 

 

사라다빵

드디어 나왔네요~ 비엔씨의 가장 대표적인 빵!!

사라다빵~~!!!!!  사실 이거 사먹으러 비엔씨에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옛날 엄마가 

감자 으깨서 계란 넣고 야채 넣고 만들어 주신

바로 그맛!  비엔씨 오면 꼭 사세요^^

 

 

샌드위치 종류

 

케이크 종류

 

각종 샌드위치와 케이크류도 많이 있어요~

거의 모든 빵들이 다 인기가 있고 맛있는

그런 전통적인 빵집이랍니다~

 

 

사라다빵과 밤식빵 포장

 

저는 이날 이재모피자도 많이 먹고 호떡에다

떡볶이 등등 너무 많은것을 먹었기에 오늘은

사라다빵과 밤식빵만을 사서 왔어요~

 

 

포장

 

빵쇼핑은 언제나 즐거워요~~^^

 

사라다빵

 

집에 와서 저녁으로 사라다빵을 먹어보았어요~

오랜만에 비엔씨에 방문했기 때문에 이 맛을

알지만 너무 설레는건 뭐죠? ㅎㅎ

 

 

사라다빵 한조각

역시~ 맛은 변함이 없네요~ 빵도 부드럽고

안에 있는 사라다도 너무 담백하니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그런 사라다빵이라고 생각

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이맛을 너무나도

좋아한답니다^^

 

 

밤식빵

 

그리고 밤식빵도 바로 먹었다죠~

한번 뜯으면 멈출수 없는 그런 맛이에요~

어딜 가도 이만큼 맛있는 밤식빵은 못먹어

본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는

맛있는 밤식빵입니다~ 결 보이시죠? 진짜

부드러워요~

 

자~ 오늘은 부산 3대 빵집인 남포동 비엔씨를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부산에 놀러 오시는 분들

계신다면 남포동 들려서 비엔씨에서 빵 포장

잊지마세요^^ 빵순이들은 특히 메모!!

항상 그렇지만 내돈내산 빵맛집을 소개해보았는데요

좋은 정보가 되셨음 좋겠네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