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쇼핑 장바구니 할인상품 추천상품!!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코스트코 쇼핑 장바구니 할인상품 추천상품!!

by happy angel 2023. 8. 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코스트코를 다녀와서 장본것들을

포스팅 해보고 추천상품 할인상품들이

뭐가 있는지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코스트코는 매달 필요한것들이 생기기

때문에 꼭 가는것 같아요~ 

가보면 늘 사고싶은 것들 보다 더 많이

사게 되지만요 ㅎㅎ

 

 

 

우리집과 제일 가까운 지점은 코스트코

김해점이에요~

집이랑 15분거리여서 자주 다니게 되는것

같아요~

 

 

 

 

 

우리의 코스는 늘 푸드코트부터~!!

아침을 안멀고 늘 여기와서 먼저

식사를 하고 장을 본답니다~

오늘은 아들이랑 남편이랑 셋이서

맛있게 음식들을 먹고 배를 두드리며

쇼핑을 해보기로 했죠~

 

 

 

 

 어떤 상품들이 할인을 하는지 볼까요?

 

 

 

 

 

프로틴 너츠 종류들이 할인을 하고 있네요~

 

 

 

요즘 약과가 유행이긴 한가봅니다~

중중꿀약과가 세일을 하니 사람들이

아주 많이들 사갔네요~

저는 냉동고에 약과들이 가득이라서 패스~

 

 

 

 

 

 

맛밤과 구미젤리는 아이들이 참 좋아하죠~

 

 

 

 

 

여름 모자와 여성 속옷이 할인을 하더라구요~

코스트코 속옷은 정말 편해서 저는 자주

사입어요^^

 

 

 

 

 

옷종류들도 보다가 잠시 편안한 소파에

드러눕고 싶은걸 참다가 앉아서 쿠션을

느껴보고는 편하다 하며 가족들과 웃었네요~

 

 

 

 

 

역시 코스트코는 고기종류가 엄청 세일도

자주 하고 저렴하죠~

 

 

 

반응형

 

 

 

 

 

 

 

방울토마토마리네이드 세일을 하네요~

저거 은근 요리할때 사용하면 맛나요^^

과일치즈 넘 좋아하는데 오늘은 일단

패스~

 

 

 

 

 

 

남편이가 꼭 들리는 와인코너!!

오늘은 어떤 아이들을 데려 갈지 한참

고르더라구요~ 

 

 

 

닭가슴살 소시지 할인을 하더라구요~

이참에 다이어트를 빡세게 해볼까요?ㅎ

 

 

 

 

 

양고기와 훈제연어네요~

우리 가족은 연어구이를 너무 좋아해서
꼭 떨어뜨려놓지 않죠 오늘도 실한 아이로

데려가야쥬~

 

 

 

 

맛이 보장되는 코스트코 과일들~

체리가 요즘 넘 맛있잖아요~ 할인도 하니

넘 좋네요~

 

 

 

 

 

요플레와 비요뜨가 할인을?

아이들 방학이라서 간식을 뭐살지

고민이었는데 이런것들 쟁여놓으면

마음이 편하죠^^

 

 

 

 

 

오늘도 아보카도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거라서

카트로 직행!! 코스트코 아보카도가 크고 질도

좋아서 자주 사먹어요~

 

 

728x90

 

 

 

 

 

 

 

 

 

 

 

 

 

 

 

 

 

 

 

또 지나칠수 없는 코너가 빵코너~

디너롤은 항상 쟁여놓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버터크로아상이 세일을 

하길래 냉큼 담았지요~

 

 

 

 

 

오~ 요거 정말 맛있는거 아시죠??

시나몬토스트크런치 시리얼^^

할인까지 하니 안살수가 없네요~

 

 

 

 

 

와~ 이제는 약과 타르트까지 나왔네요~

요거는 첨 보는 아이인데...매우 궁금...

 

 

 

마침 슬라이스 치즈가 똑 떨어졌는데 

할인까지 하나 쟁여야죠~^^

양이 어마하게 많지만 매일 치즈을 달고

먹는 우리집은 금방 먹을거에요~

 

 

 

 

 

 

 

 

오늘도 이것저것 장을 보았어요~

그릭요거트와 먹을 냉동블루베리도 사고

시리얼에 감자칩은 꼭 사는 과자중 하나!!

남편이가 고른 스파클링 와인도 기대가

되네요 맛있을지...

 

오늘도 이렇게 내돈내산 코스트코 장바구니를

소개해보았는데요~

여름에 시원하게 장도 보면서 쇼핑도 할수

있는 코스트코가 있어서 행복!!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