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빵지순례 돌체테리아 픽업 예약 성공!!
본문 바로가기
Travel

강릉 빵지순례 돌체테리아 픽업 예약 성공!!

by happy angel 2022. 11. 29.
728x90
반응형

강릉 여행에서 빠질수 없는것 중 하나가

바로 빵지순례 아니겠어요? 유명한 빵집이

많은 강릉에서 꼭 가봐야 하는곳 중 하나인

돌체테리아 구매에 성공을 했어요~

(월~수 정기휴무 목~일 12:00~18:00)

 

돌체테리아 입구

 

우선 알아둬야 할것이 돌체테리아는 무작정

일찍 가서 산다고 해도 주말 같은 경우에는

미리 픽업 예약으로 구매한 사람들이 다

사가기 때문에 현장구매는 남은 수량 몇가지

안에서 골라야 한답니다~ 거의 원하는 빵은

살수 없다고 보면 되세요~

 

그래서 꼭 하셔야 할것은 아침 9시에 열리는

픽업 예약이라는 방법이죠~

돌체테리아 사이트 들어가셔서 미리 어떤

빵을 살것인지 눈팅을 하신후 구매하는 날

아침 9시 땡 하면 바로 장바구니 담아서 결제후

무통장 입금하면 성공!! 그런다음 12시에서

6시 사이에 아무때나 가셔서 찾기만 하면 되는

거에요~ ^^

 

돌체테리아 픽업 예약 창

 

돌체테리아 픽업 예약 완료

 

이런식으로 저는 휘낭시에 위주로 담아서

결제에 성공했답니다~ 이것도 5분내로 해야

살수 있지 손이 조금만 느려도 벌써 사람들이

다 사가서 품절이라고 바로 뜨더라구요~

 

픽업 예약에 성공하고 나니 너무 신나는 마음과

설레는 마음을 안고 느긋하게 돌체테리아를

방문했어요~ 2시쯤 방문을 했는데 가게가 아주

한산하더라구요~ 내부는 아담하니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돌체테리아 내부

 

돌체테리아 내부 대기하는 곳

 

오픈런 해서 사가시는 분들은 이렇게

대기선에서 기다렸다가 사시는것 같아요~

픽업 예약을 한 손님은 직원에게 바로 말해서

받아가기만 하면 되구요~

 

직원분들

 

안에서는 열심히 작업을 하시는 직원분들이

계셨구요~

쇼케이스 안에는 소스 몇가지와 빵 한두개

밖에는 남지않고 텅텅 비었더라구요~

 

쇼케이스 안

 

내부

 

한쪽에는 이렇게 픽업 예약한 사람들의

빵포장이 한가득 쌓여 있었고 저도 이름을

이야기 하니 직원분께서 막 찾아서 갯수와

빵 종류를 다시 한번 확인 하시고 건네주셨어요.

 

728x90

 

픽업 예약한 빵들

 

픽업 예약한 케이크와 빵

 

예약한 빵들

 

그토록 꿈에 그리던 돌체테리아 휘낭시에를

받아들고 인증샷!! 너무나 감격했더랬죠^^

 

나의 휘낭시에들

 

정신을 좀 가다듬고 돌체테리아 내부좀

둘러보고는 나왔어요~  음료도 팔고 안에서

먹을수 있는 자리도 있었는데 저는 숙소로

가져가서 먹으려고 대충 둘러만 보았네요~

 

음료 메뉴

 

내부 자리

 

숙소로 돌아와서 얼른 나의 사랑 휘낭시에를

꺼내보았어요~ 사실 더 많이 사고 싶었지만

장바구니에 담는 동안 품절될까봐 얼른 진짜

먹고싶은 것들로만 담아서 결제를 급하게

하느라 몇개 못샀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워요~

 

반응형

 

구매한 돌체테리아 휘낭시에와 먹물핫도그

 

최대 휘낭시에 7개와 먹물치즈핫도그인가

그렇게 총 8개를 담아왔네요~

 

구매한 빵들

 

돌체테리아 휘낭시에는 얼먹하는게 제일

맛있다고 하여 저는 이대로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집에 가져가서 먹어보았네요~

 

돌체테리아 휘낭시에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떼깔도 좋고

크기도 큰 돌체테리아 휘낭시에 비주얼에

한번더 감격 ㅠㅠ

 

뽀또 휘낭시에

 

제일 기대가 컸고 이것만은 꼭 사야한다고

담았던 뽀또 휘낭시에~!! 와 ~ 이건 진짜 꼭

먹어야 하는 휘낭시에입니다~~ㅠㅠ

너무 맛있어서 기절~~~

 

발로나 초코 휘낭시에

 

발로나 초코 휘낭시에는 초콜릿 킬러인

아들이 엄청 맛있다고 엄지척을 했더랬죠~

 

전반적으로 솔티카라멜 기본 휘낭시에

그리고 로투스 휘낭시에까지 전부 다 그냥

맛있었어요~ 전국 맛있는 휘낭시에는 다 가서

먹어봤지만 저는 돌체테리아가 1위 였네요^^

 

오늘은 강릉 빵지순례로 다녀온 돌체테리아

구매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강릉 가시면

꼭 구매 성공하셔서 드셔보았으면 좋겠네요~

 

그럼 또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