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5월 장바구니 할인 추천상품 !!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코스트코 5월 장바구니 할인 추천상품 !!

by happy angel 2023. 5. 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코스트코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그래도 한달에 한번씩은 꼭 갈 일이

생기는데요~  우리집 같은 경우는 빵을 꼭

사야 하기 때문이기도 하고 남편이 와인을

좋아해서 꼭 매달 할인하는 와인을 사러 가곤

하죠~ 

 

코스트코 입구

 

 

우리집 근처에 코스트코 김해점이 있어요~

한번 어떤 물건들이 있는지 볼까요? ^^

밖에 있는 카트를 끌고 들어가 봅시다~고고!!

 

정관장 홍삼정

 

가장 먼저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은

정관장 홍삼정이네요~ 어른들이 좋아하시는

홍삼정~ 5월에 어버이날도 있으니 선물하면

아주 좋을듯!! 게다가 할인까지 하네요~

 

오베가3

 

또 눈에 들어온것은 건강기능식품인 오메가3

였어요~ 이것도 선물용으로 좋을듯!!

 

센트룸

 

유산균

 

멀티비타민과 유산균은 꼭 먹어줘아 하는거

아시죠? 우리는 집에 먹는것들이 아직 많아서

구경만 했어요~

 

언더아머 슬러퍼

 

이제 곧 더운 계절이 오긴 오나보네요~

벌써 여름 슬리퍼가 나오는것 보니까~

가격도 세일해서 저렴하네요~

 

 

언더아머 운동화

 

운동화도 세일중인데 심플한 블랙이어서

인기가 많겠는데요~

 

 

아동 반바지 청바지

 

오~ 안그래도 큰아이 여름 면반바지가 필요했는데

세일해서 득템했네요~ 그리고 딸아이에게 필요한

게스청바지도 구입했어요!!  한번씩 이렇게 코스트코

오면 옷쇼핑 하는 재미가 있어요~ 할인 상품 사면

뿌듯하죠^^

 

통살 새우볼

 

코스트코 자주 가시는 분들은 아시는 바로 그

유명한 통살 새우볼!!  마침 똑 떨어져서 바로

담았어요~  양도 많이 들어있고 무엇보다 속에

새우살이 가득 들어있어서 이거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으면 아주 기가 막히거든요~~

 

 

 

반응형

 

 

 

수지스 미니붕어빵

 

이것도 코스트코 추천품인거 아시죠?

세가지 맛의 미니 붕어빵이 정말 아이들 간식으로

주기에 너무 좋아요~ 슈크림 팥 초코 다 들어

있는데 다 맛있어요^^

 

탕수육

 

고메 탕수육도 할인을 하네요~ 아~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냉동실 사정을 생각해서 요건

다음번에~

 

하림 버팔로 핫봉

 

아~ 요것도 술안주로 딱인데!!

다이어트 한다고 닭가슴살 잔뜩 사놓은게  

있어서 눈물을 머금고 일단 고고!!

 

매일 상하치즈 더블업

 

와우!! 마침 슬라이스 치즈가 다 떨어져 가는데

더블업 치즈가 세일을? 이건 꼭 사야한다!! 바로

카트로 직행~  아이들 아침마다 토스트를 해주는데

꼭 필요하거든요~ 게다가 두툼한 치즈니까 맛도

두배 영양도 두배 ^^

 

아보카도

 

요즘 아보카도에 푹 빠져있는데 항상

컬리에서 주문을 해서 먹거나 냉동 사서

먹었거든요~  이 가격에 이렇게 많이 들었다고?

사고 싶었지만 집에 사다놓은 아보카도부터

해치워야 하니 다음번에 사야겠네요~

 

디너롤

 

요 디너롤은 올때마다 사는 빵인데요~

다들 한번쯤은 드셔보셨을거에요~

양이 어마어마 하잖아요~ 그런데 가격이 너무

싸!!  안살 이유가 없죠~ 맛은 또 얼마나 부드럽고

맛있는데요~ 우리집 빵돌이 빵순이는 이런 

담백한 빵을 좋아하거든요^^

 

치즈케이크

 

생크림크로아상과 치즈케이크~ 와 맛있겠다!!

저 치즈케이크 조각조각 잘라서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커피랑 함께 먹으면 정말 

천국의 맛인데...ㅎ

 

 

728x90

 

 

당근케이크

 

당근 케이크 너무 귀엽네요~

저는 당근케이크를 아주 좋아하지만 우리집

사람들은 별로 안좋아해서 이렇게 많이 사진

못하겠네요 하...

 

모카빵

 

이건 언제부터 들어온거지? 처음 보는 빵인데?

모카빵 좋아하는 저는 눈길이 가네요~

맛있을지 어떨지 궁금하긴 했지만 일단 패스!

 

소그버터빵

 

소금빵은 여전히 인기가 많은 빵이죠~

저의 소금빵 입맛이 까다롭기에 소금빵은

정말 맛있는집꺼만 먹거든요~ 여기 소금빵도

평타 이상은 합니다~

 

단팥크림빵

 

단팥크림빵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귀엽게 위에 피칸을 올려놓았군요~

맛있는 팥에 생크림을? 이건 반칙인데요^^

 

생크림 요거트

 

생크림 요거트가 세일을 하네요~

원래 그전엔 그릭요거트를 사서 먹었는데

부드러운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것도

아주 괜찮답니다~

 

척아이롤 세일

 

미국산 척아이롤이 세일을 많이 하네요~

코스트코에 소고기 사러들 많이 오시는데

맛이 꽤 괜찮고 저렴해서 좋아요~

 

척아이롤

 

와~ 고기 참 신선해 보이쥬? 소고기는 매주

한번씩은 구워먹어줘야 하는데 말이죠^^

 

로만밀 식빵

 

우리집에 꼭 필요한 식빵을 사야겠죠?

매일 먹는 식빵 오늘은 건강한 곡물로 

만들어진 로만밀 식빵으로 골랐어요~

요거 구워서 토스트 해먹으면 진짜 건강한

맛! 단백한 맛이에요~

 

오늘의 장바구니

 

남편이 어느새 또 와인 한병을 가지고 와서

담았네요? 이게 세일하는데 가격이 만원대인가

그런데 맛있어요~

오늘도 필요한 것들로만 담은 장바구니네요^^

 

코스트코는 항상 올때마다 꼭 필요한 것들과

함께 충동구매의 욕구가 올라오는데 이날은

정말 필요한 것들로만 담았어요~

 

오늘은 코스트코 장바구니 추천상품을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장볼때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이만 마쳐볼게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