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카페베이스 오션뷰와 베이커리가 최고!!
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부산 기장 카페베이스 오션뷰와 베이커리가 최고!!

by happy angel 2024. 1. 9.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부산 기장 연화리에 있는 바다가 

바로 앞에 보이는 뷰가 너무 멋있고

베이커리가 진짜 맛있는 카페베이스를

소개해 볼까 해요^^

 

카페베이스는 전부터 베이커리를 아주

잘한다고 들어서 유튜버분들도 부산에

오면 들릴 정도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이제서야 가보았네요~ 설렘^^

 

 

 

*영업시간  매일 11:00~ 22:00

* 주차  카페 앞 바닷가에 주차 가능

 

우리는 아점을 먹고 디저트를 먹기 위해

찾아왔는데요~ 12시 조금 넘어서 도착을

한것 같아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구요~ 아직 1월이라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남아있었어요~

 

 

검은색 왕리본이 있는 출입구를 통해

안으로 들어가보았어요~

 

 

역시 아직도 크리스마스트리가 중간에 

보였고 분위기가 아주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답니다~

 

 

 

먼저 보이는것이 카운터와 1층 좌석들

이었어요~

원래 이곳이 1층 이외에는 노키즈존이라고

했는데 보니까 아이들도 이제는 출입이

자유롭더라구요~

 

 

 

 

1층 오른편에 이렇게 베이커리존이 저는

가장 눈의 띄었거든요~ 빵순이라서요^^

우선 빵을 골라서 음료를 주문하는 순서로

가볼게요~

 

 

매콤한 식사를 하고 와서 그런지 이런

달달한 케이크류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사실 오늘 제가 여기에 온 목적은 바로

바나나푸딩과 밤 바스크 치즈케이크

때문이었지만요^^

 

 

에그타르트와 콘타르트도 보였어요~

 

 

 

각종 베이커리중에 소금빵과 카페베이스에서

잘하는 크루아상 종류가 너무 궁금했네요~

 

 

 

 

요즘 트렌드에 맞에 베이글 종류도 많았는데

그중에 쪽파 크림치즈 프레첼 베이글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하지만 요거는 다음번에 먹는걸로!!

저는 달달한것이 오늘은 먹고싶었거든요~

 

 

반응형

 

 

 

 

 

 

 

 

 

베이커리들이 아주 여러 종류로 정말 잘하는

것들로만 있었는데 다음번에 와서 더 많은

빵들을 먹어볼 계획입니다~

 

 

크림치즈와 잼 종류도 이렇게 함께 진열되어

있었어요~

 

 

 

 

빵을 다 고르고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카페라떼 그리고 블루베리스무디를

시켰어요~ 1인 1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겨울이지만 날씨가 따뜻해서 시원한

음료가 땡겼네요~

 

 

 

층별로 컨셉들이 다양한데 음료가 나오기전에

쭉 한번 둘러보고 자리를 잡기로 했어요~

 

 

 

2층은 이렇게 고즈넉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편안한 자리가 있었어요~

 

 

 

 

그리고 특이하게 이렇게 휴식을 즐기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안을 들여다보니 이렇게 잔잔한 음악이 

틀어져있고 사람들도 시끄럽지 않게

조용조용 이야기 하는 그런 휴식공간이었어요~

이런 조용한 분위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셔서 휴식을 즐기셔도 괜찮을것 같네요~

 

 

 

그다음 3.5층은 이렇게 또 다른 분위기의

자리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층 중간에 이렇게 너무 예쁜 포토존이 딱

있었구요~ 저도 사진을 예쁘게 남겼네요^^

 

 

 

 

 

우리가 자리잡은 곳은 바로 4층이었어요~

왜냐하면 바다가 아주 잘 보이는 자리였

거든요~ 

 

 

역시 카페베이스는 오션뷰가 너무 멋져요~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시는것이 바로

저에겐 힐링이니까요~

 

 

 

 

주문한 음료와 베이커리들이 나왔어요~

와~ 보자마자 너무 기분좋아지는 비주얼~

 

728x90

 

 

 

 

커피 빼고는 모두 달달한 것들로만 골라서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가장 궁금했고 먹고싶었던 밤 바스크치즈케이크!!

와~ 정말 너무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케이크맛!!

진짜 또 먹고싶어지는 맛이었어요~

 

 

 

그 다음 기대했던 바나나푸딩!!

바나나푸딩 잘한는곳이 잘 없는데 여기는

정말 지금까지 먹어본 곳들중 1등이었어요~

너무 달지 않으면서 바나나가 충분히 들어

있고 크럼블이 적당히 씹는 맛도 있어서

진짜 인생 바나나푸딩 이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생크림케이크도 하나

주문했는데 요것도 참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뺑오쇼콜라도 기대한만큼

진짜 맛있었어요~ 여기는 페이스트리를

잘 만드는 곳이구나~ 먹어보고 알았네요^^

 

 

빵이랑 커피 마시면서 바다도 감상하고

너무 기분좋은 디저트 타임이었어요~

 

 

 

 

먹고 루프탑도 올라가보았는데 가슴이 뻥

뚫리는듯한 바닷바람에 기분이 상쾌했어요~

 

 

 

오늘 카페베이스를 오기 위해 이렇게 

일부러 나섰는데 정말 오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고 가족들도 모두 만족했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종류들의 베이커리들도

맛볼 예정이에요~

아직 카페베이스를 모르시거나 와보지 

않으신 분들은 꼭 오셔서 맛있는 디저트와

오션뷰를 감상하시면 너무 힐링되고

좋을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하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