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알마리조트 아틀란티스 씨푸드 레스토랑
본문 바로가기
Travel

나트랑 알마리조트 아틀란티스 씨푸드 레스토랑

by happy angel 2024. 10. 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나트랑에서 너무 유명한 알마리조트의

씨푸드 레스토랑 아틀란티스를 소개해 볼까 해요~

나트랑이 씨푸드 음식이 유명한데 깜란 지역에서

정말 맛있고 분위기도 최고인 아틀란티스는

음식도 음식이지만 뷰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정말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아틀란티스 입구인데요~

들어가는 입구도 너무 예뻐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었네요~

 

 

이른 저녁 시간으로 예약을 하고 갔어요~

아틀란티스는 꼭 예약 필수랍니다!!!

 

 

입구 옆으로 보면 바닷가가 바로 맞닿아 있어요~

분위기가 정말 너무 좋았어요~

야외에서 식사를 즐길수도 있지만 우리는 사진만

찍고 안으로 들어가서 저녁을 먹었어요~

 

 

야외에서는 맥주 마시면서 분위기를 내는것도

아주 좋을것 같아요~

 

 

내부를 한번 살펴 볼까요~

아직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는 시간대라서

한가로운 분위기~

 

 

휴양지 느낌 물씬 풍기는 라탄과 나무 느낌의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어요~

 

 

우리가족은 창가 자리로 안내를 받았어요~

 

 

이렇게 야외 테라스 바로 옆 자리도 넘 좋은것

같아요~ 뷰를 즐기며 식사를 할수 있으니까요~

 

728x90

 

 

 

 

이제 메뉴를 고를 차례네요~

 

 

음식들은 모두 한국어로 잘 설명 되어 있어서

고르는것에는 크게 어려움이 없답니다~

 

 

씨푸드 레스토랑 답게 여러가지 씨푸드 음식들이

많아서 무엇을 골라야 할지 조금 고민이었지만

남편이 몇가지를 미리 골라 왔더라구요~

 

 

 

 

씨푸드만 있는것은 아니고 육류요리도 있으니까요~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도 충분히 맛있는 식사를

즐길수 있어요~

 

 

 

 

 

식기들도 모두 깔끔하고 나트랑 시내에서 먹는

로컬 식당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죠~

 

 

씨푸드 플레이트를 주문하면 저렴한 가격에

와인을 주는 세트가 있어서 주문을 했어요

 

 

직접 요리사님이 오셔서 이렇게 세팅을 해주시고

와인도 따라 주십니다~

 

 

 

 

씨푸드와 너무 잘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이라서

정말 페어링이 좋았네요~

 

 

달걀볶음밥과 스프링롤이 먼저 나왔어요~

역시 달걀볶음밥은 왤케 고소하고 맛있는거죠~

아이들이 너무 잘먹어요~

 

반응형

 

 

 

고기도 주문해야지 싶어서 폭립을 작은걸로 주문한게

나왔고 감자튀김도 함께 나왔어요~

폭립도 정말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너무 맛있어고

감튀도 진짜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요 스프링롤이 정람 제 취향저격!!

사실 다 맛있었지만요^^

 

 

드이어 나온 씨푸드 플레이터!!

여러가지 씨푸드들을 구워서 담아 나온 요리인데

여기서 가장 유명하다고 볼수 있어요~

각종 해산물이 너무 싱싱하고 입맛에도 딱이어서

정말 어른 아이들 할것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왕새우 네마리도 함께 주문했는데 정말 

크고 실하죠~

새우구이도 정말 살이 통통해서 맛있었네요~

 

 

 

 

가족들과 함께 나트랑 알마리조트 아틀란티스에서

식사하는 기념으로 사진을 찍었네요^^

여행은 사진이 다 남는거잖아요~

 

다음에 나트랑을 간다면 꼭 다시 와보고 싶은 레스토랑

아틀란티스였네요~

여러분들도 나트랑 가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면 

정말 만족하실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