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 러브팔찌 sm 스몰 사이즈 로즈골드 구매 언박싱!!
본문 바로가기
Fashion & Beauty

까르띠에 러브팔찌 sm 스몰 사이즈 로즈골드 구매 언박싱!!

by happy angel 2023. 12.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주 주말에 구매한

까르띠에 러브팔지 sm 언박싱 및 구매후기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원래 크리스마스 선물로 남편에게 받기로

한건데 당일은 백화점이 너무 붐빌것 같아서

미리 가서 구매를 했어요^^

 

 

 

저는 늘 이용하는 신세계센텀시티점에서 

구매하기로 했어요.

주말에 가면 웨이팅 길게 해야 하는게 싫어서

저희는 평일 오전에 방문했어요~

 

그런데도 웨이팅 1시간은 했다는...

우리앞에 9명이 있었는데 다들 구매하는

손님들이었는지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ㅠㅠ

 

 

 

카톡으로 웨이팅 순서가 되어서 드디어

입장!! 

 

 

 

 

 

몇달전에 이미 러브팔찌 오리지널과

sm 을 다 착용해보았어서 오늘은 바로

구매하려고 결심한 러브팔찌 sm 을 바로

보여달라고 해서 사이즈와 색깔만 선택하게

되었어요~ 

 

 

 

골드냐 로즈골드냐 고민했는데 제 피부에는

로즈골드가 어울렸기때문에 망설임없이

로즈골드로 픽!! 중요한건 사이즈 였는데요~

 

원래 손목뼈포함 둘레에서 2cm 더한 사이즈가

잘 맞는 사이즈라고 하거든요~

근데 저는 13.6 정도라서 조금 애매했어요~

 

 

 

16cm 를 착용하니 조금 큰가 싶고 15cm 를

착용하니 좀 끼는것 같고... 결국은 직원분께서

이런 경우 16cm 를 권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원래 뱅글인데 손목에서 자유롭게 도는게 

편하지 자꾸 손목뼈에 걸리면 신경 쓰여서

불편할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남편도 착용한것을 보고는 16cm 가 훨씬

더 예뻐보인다고 해서 16cm 로 결정!!

지금 생각해도 잘산것 같아요^^

 

 

 

계산을 하는 동안 이렇게 포토타임의 

시간도 주시더라구요~

 

 

 

 

 

까르띠에 러브팔찌 오리지널보다 저는

확실히 sm 사이즈가 마음에 들었어요~

오리지널은 끼고 뺴는것이 너무 번거롭고

제 손목에는 너무 두꺼운 느낌이었거든요~

 

 

반응형

 

 

 

 

근데 sm 사이즈는 원터치 방식으로 

착용하고 빼는데 어렵지도 않고 

무엇보다 저한데 잘 어울렸어요~

 

 

 

 

자~ 이제 포장도 완료했으니 집으로 가자!!

 

 

 

 

 

 

이제부터 언박싱을 시작해 보도록 할게요^^

 

 

 

하얀 포장지에 도장을 찍어서 포장한

모습이 깔끔 그 자체!!

 

 

 

 

 

 

 

 

보증서와 영수증 등등 잘 챙겨주셨구요~

가격은 4월에 오르고 아직 오르지 않았는데

680만원이었구요~

앞으로 더 오를것을 예상한다면 지금 사는게

제일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짜잔~ 드뎌 영롱한 자태를 드러내는

러브팔찌^^

 

 

 

 

 

그전에는 별로 사고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는데 갑자기 이렇게 꽂힐때가 있는데

바로 지금인것 같네요~

 

 

 

반짝이는 러브팔지 너무 예쁘지않나요?^^

두께도 괘 있는 편이에요~

 

 

 

 

역시 핑크골드로 선택한건 잘한듯!!

까르띠에 러브반지도 있는데 같은 

핑크골드거든요~ 

아주 핑크끼가 돌지 않은 그런 골드색이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러브팔찌 sm은 요렇게 한쪽이 고정

되어 있어서 혼자서 끼는것이 매우 

편하게 되어있어요~

 

 

 

찰착 하고 채운 다음 풀리지는 않지만

스크류를 드리이버로 돌려서 가로 방향으로

맞춰주면 끝!! 그럼 풀리지 않는답니다~

 

 

728x90

 

 

 

 

저는 데일리로 항상 착용할거라서 sm사이즈가

딱인것 같더라구요~

 

 

 

 

남편이 예전에 선물해준 러브링과도

세트 느낌이네요^^

 

 

 

그동안 조금 고민을 했는데 왜 진작에 

사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어요^^

 

 

 

 

 

 

러브팔찌 sm은 공홈에 모델도 그렇고

이렇게 팔을 들었을때 어느정도 내려오는

그런 사이즈가 잘 맞는 사이즈인것 같아요~

여리여리해 보이는 느낌도 있구요~

 

 

 

 

 

 

제가 가지고 있는 테니스 팔찌와도

레이어드 해서 착용해 봤는데 너무

잘 어울렸어요~

 

 

 

자~ 이렇게 오늘은 까르띠에 러브팔찌 sm을

리뷰 언박싱 해보았는데요~

혹시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 있다면 바로

달려가세요!!  명품은 지금이 바로 제일

싸다 라는 말이 있듯이 가격이 더 오르기

전에 구입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